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살기_Healthy Life

미국 일리노이주, 호흡기 감염 증가로 의료 환경에 마스크 권장

by 언제나소년코난 2023. 12. 10.
반응형

 일리노이주 공중보건부는 호흡기 감염이 증가함에 따라 금요일에 의료 시설의 특정 구역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촉구하는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일리노이주와 미국 모두 예상대로 코로나19, 독감, RSV를 포함한 호흡기 바이러스 사례가 증가 했다고 IDPH 국장인 Sameer Vohra 박사가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11월 25일로 끝나는 주에 총 1,039건의 입원이 보고되어 전주보다 20% 증가했습니다.

 시카고 지역의 칸카키 카운티를 포함해 일리노이주 102개 카운티 중 44개 카운티의 입원 수준이 높아진 것으로 데이터가 나타났습니다.

 기관에 따르면 호흡기 질환이 증가함에 따라 IDPH는 주 전역의 모든 의료 시설에서 특히 면역 증상이 약한 사람들을 돌보는 경우 환자 치료 구역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CDC 권장 사항에 따르면 시설 전체, 고위험 지역 또는 특정 환자 집단에 대해 COVID-19 수준이 더 높은 기간 동안 보편적인 마스킹을 고려해야 합니다.

 CDC에 따르면 시설에서 마스크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에도 개인은 최근 활동과 심각한 질병 발병 가능성을 바탕으로 인지된 감염 위험 수준을 바탕으로 개인 선호도에 따라 마스크나 인공호흡기를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

호흡기 질환의 증가로 인해 시카고 지역의 특정 의료 시설에서 마스크 정책을 재개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Vohra는 주민들에게 혼잡한 장소에서 마스크 착용, 손 위생 실천, 자격이 있는 경우 COVID, 독감 및 RSV 백신 접종을 포함하여 가족의 건강을 보호하고 보호하기 위한 특정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65세 이상, 면역력이 저하된 사람,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을 포함하여 심각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부분적으로 말했습니다. "그리고 부모와 보호자 여러분, 주의 많은 지역에서 소아 중환자실 수용 능력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어린 아이들도 보호해 주시기 바랍니다." 

CBSNew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