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뉴스_ToDay News

2023/07/21 연예계 뉴스 : 방송인 이승윤이 ‘나는 자연인이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출연자 장병근 씨의 사망 비보에 추모

by 언제나소년코난 2023. 7. 21.
반응형

 

이종혁子 이탁수, 이병 됐다...늠름 군복 자태 - - 매일경제
지큐 코리아 8월호 커버의 주인공 엔하이픈 화보 및 인터뷰 공개(GQ Korea Augustus 2023 Issue with
ENHYPEN) - 지큐 코리아
김연아 남편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신혼생활은?...억 소리나는 신혼집 화제 - 금강일보
김혜수, 멋진 언니의 표본 "나이 든다고 어른 아냐" [인터뷰] - 매거진 ize
한혜진, 1벌에 60만원대 청바지 정리하다 전남친 소환 "그XX랑 같이 샀던 것" - 파이낸셜뉴스
“유부남인 줄 몰랐다”..배우 하나경, 불륜에 임신까지 - 미주 한국일보
“따뜻하고 멋진 분으로 기억…” 이승윤이 폭우 산사태로 숨진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의 비보에 전한 심경은 많이 먹먹하다 -


 방송인
이승윤이 MBN ‘나는 자연인이다 통해 인연을 맺은 출연자 장병근 씨의 사망 비보에 추모의 뜻을 전했다.

 
19 이승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자연인이다출연자분이셨던 장병근 님과 부인께서 폭우로 인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었다라며따뜻하고 멋진 분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마음이 아프고 안타깝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이상의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최근 전국적으로 폭우가 쏟아지면서 인명 재산 피해가 잇따른 가운데, 지난 15 오전 516분께 경북 예천군 효자면 백석리에서 발생한 산사태로나는 자연인이다출연자 장병근 씨와 아내가 실종됐다.
 
지역 사회에서 유명인으로 알려진 장병근 씨는 2019나는 자연인이다출연 당시 20년째 자연인으로 살고 있는 일상을 공개했는데, 현장 진행자였던 이승윤과는 산속에서 와플을 구워먹고 함께 눈을 맞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있다.
 
출처 : 허프포스트코리아(https://www.huffingtonpost.kr)
 

더 글로리'로 청룡 대상 받은 송혜교가 "이런 자리가 없을 것 같아 말한다"고 울먹이며 전한 소감은, 코끝이 찡해진다 -
허프포스트코리아
고현정, 더벅머리 파격 변신...'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 매일경제
"니가 가라 하와이" 영화 속 장동건 친구, 이강환씨 사망 - KBC광주방송
라이언 고슬링이 BTS 지민에게 남다른 선물까지 주며 '공개 사과'한 이유는 나도 모르게 광대 승천하게 된다 (영상) - 허프포스트코리아
이효리가 추억을 팔든 신곡을 내든 난 다 살거야! - 매거진 ize
[문화연예 플러스] BTS 진 사진 덕에 강도 피한 브라질 여성 (2023.07.20/뉴스투데이/MBC) - MBCNEWS
"주변 사람들에 다.." 아이유가 첫 정산 뒤 지인들에 선물한 것은 10대 시절부터 의리가 대단했구나 싶어 감탄 나온다 -
허프포스트코리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