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살기_Healthy Life

노년기 활성화: 건강 보조 식품은 노인 남성의 영양을 향상시킵니다.

by 언제나소년코난 2023. 6. 22.
반응형

 Revitalizing the Golden Years: Dietary Supplements Boost Nutrition in Older Men[이미지 : 종합 비타민 보충제 정제] 건강한 노인을 대상으로 한 6개월간의 연구에서 매일 종합 비타민/미네랄 보충이 주요 영양 바이오마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Oregon State University의 Tory Hagen과 Alexander Michels가 이끄는 연구는 또한 영양 상태의 변화가 연구 참가자의 혈액 세포의 산소 소비로 측정되는 세포 기능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종합비타민제

 Nutrients 저널에 발표된 연구 결과는 보충이 사람들이 나이가 들어도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 도구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OSU의 Linus Pauling Institute 연구원인 Michels는 "많은 노인들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전 연구에서는 종합 비타민제와 질병 위험에 대해 엇갈린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왜 그렇게 많은 불확실성이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종합 비타민이 노인의 영양 바이오마커를 바꾸는 데 효과적이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8명의 OSU 과학자를 포함하는 연구 그룹은 이중 맹검 연구를 위해 68세 이상의 건강한 남성 35명을 모집했습니다. 절반은 Centrum Silver 보충제를, 나머지 절반은 위약을 받았고 참가자들은 자신이 무엇을 받고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참가자 중 누구도 의사가 처방한 비타민 D를 제외하고는 연구 기간 동안 다른 보충제를 섭취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는 연구가 시작되었을 때 많은 노인들이 최적의 비타민 수준을 얻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확실히 개선의 여지가 있었습니다."

 6개월의 시험 후 보충제와 위약 그룹의 차이가 분명해졌습니다.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한 사람들은 영양의 바이오마커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지만 위약을 복용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OSU의 생화학 및 생물물리학 교수이기도 한 Hagen은 "위약 그룹에 배정된 몇몇 참가자는 연구 중에 혈액 영양 바이오마커가 떨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음식만으로는 비타민과 카로티노이드 수치를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카로티노이드는 식물에 의해 합성되는 노란색, 주황색 및 빨간색 색소이며 인체 건강에 여러 역할을 합니다. 베타카로틴과 같은 일부 카로티노이드는 신체에 비타민 A의 추가 공급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질병 위험을 측정하지는 않았지만 신체 면역 체계의 일부인 백혈구를 테스트했습니다.

 Hagen은 "위약을 복용한 남성이 세포의 산소 소비가 감소한 것을 발견하고 놀랐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산소 소비는 세포 기능의 지표라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한 남성에게서는 관찰되지 않았으며, 이는 비타민 상태와 백혈구 기능 사이의 연관성을 시사하며, 우리가 더 탐구하고자 합니다."

 연구원들은 이 연구가 종합 비타민 연구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Michels는 "우리의 증거는 많은 노인 남성이 매일 종합 비타민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만 반응은 개인마다 달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누가 가장 많은 혜택을 받고 왜 혜택을 받는지 아는 것이 미래의 질병 위험을 평가하는 종합 비타민 시험의 핵심이 될 것입니다."

여기 Read more'

 

Revitalizing the Golden Years: Dietary Supplements Boost Nutrition in Older Men

A six-month study of healthy older men demonstrated that daily multivitamin/multimineral supplementation had a positive effect on key nutrition biomarkers. The research led by Oregon State University’s Tory Hagen and Alexander Michels also showed that th

scitechdaily.com

 

반응형